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

구분
제목
MTS[사용법] MTS 디데이샷, 사용 방법 확인하기
가방 상품 이미지-S3L1

가방 상품 이미지-S3L2

가방 상품 이미지-S3L3

가방 상품 이미지-S3L6

가방 상품 이미지-S3L5

가방 상품 이미지-S3L7

가방 상품 이미지-S3L4

주문 취소 및 교환/환불반품 후 환불처리는 언제 되나요?

회수 제품은 택배사 중간 사업소를 거쳐오므로, 신청을 해주신 날로 부터 영업일 기준 대략 7~10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본사로 제품 회수 완료 후 최대한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- 환불 처리는 주문 시 이용해주신 결제 수단으로만 환불처리 되며, 다른 수단으로 변경되어 처리되지 않습니다.
- 반품/환불 후 카드 결제 취소의 경우, 결제하신 카드사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시면 더욱 정확한 답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주문 취소 및 교환/환불교환/반품이 어려운 경우가 있나요?

-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(영업일 기준/주말 제외)이 경과된 경우
- 시간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상품 정보에 교환/환불 불가능이 명시된 경우
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제품의 씰 스티커 훼손 등으로 인하여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
- 사용 흔적이 발견된 경우
- 고객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파손 또는 훼손된 경우
- 주문 제품과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분실, 사용한 경우

- EGF올로지 공식 홈페이지 혹은 EGF올로지가 운영중인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한 제품이 아니거나, 구매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

  (타 사이트몰, 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경우 반품 및 교환은 구매처에 문의해주세요.)



위와 같은 경우 내부 규정/약관에 따라 교환/반품 처리가 불가능하며, 교환/반품 요청이 거부되어 착불로 반송됩니다.


※  트러블로 인해 반품/환불을 원하시는 경우 
      ┗ 일부 화장품은 특정 고객님의 피부에 안 맞을 수 있으며, 이는 상품 자체 품질 문제로 볼 수 없습니다. 

           해당 제품 중 어떤 제품으로 인해 나타난 피부 트러블인지를 증명할 수 있는 인과관계가 정확하게 명시된 의료인의 소견서를 첨부해주시면 가능합니다.



   패키지 변경으로 인한 교환/환불 

      고객님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하여 EGF올로지는 상품을 업그레이드 하고 있습니다. 

           이에, 일부 상품 형태 및 패키지가 사전 안내 없이 변경이 될 수 있으며 동일한 상품명, 동일한 전성분 상품의 형태 및 패키지 변경으로 인한 교환/환불은 고객님 변심에 해당되어 처리 됩니다.  

주문 취소 및 교환/환불교환/ 반품은 어떻게 접수하나요?

EGF올로지 1:1 문의글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요청해주시면, 교환/반품의 정상적인 처리가 가능합니다.

-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(영업일 기준/주말 제외) 이내 요청해 주세요.
- EGF올로지의 유관부서를 통해 CJ대한통운 택배사를 이용하여 회수 진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-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은 제품 회수 완료 시 반품/왕복배송비 차감 후 환불처리 됩니다.
- 제품 주문 후 사은품을 수령하신 경우, 사은품도 함께 반납해주셔야 하며 사은품을 사용하셨다면 제품 가격을 차감한 후 환불처리 됩니다.

- 쿠폰 혹은 적립금을 사용하여 구매하신 경우, 실 결제금액 기준으로 책정됩니다.


* 5만원 이하 주문 시 : 반품 상품 금액에서 반품 배송비 3,000원 차감

* 5만원 이상 주문 시 : 반품 상품 금액에서 왕복 배송비 6,000원 차감(무료배송 혜택 적용된 경우)


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후 문의 남기기 >> https://pf.kakao.com/_HChXK


주문 취소 및 교환/환불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.

EGF올로지 My page (마이페이지) 주문내역조회에서 오후 1시 이전에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.


오후 1시 이후 배송작업이 시작된 경우에는 반품 요청으로 넘어가게 됩니다.

- 평일 오후 1시 이전 결제가 완료된 건에 한해 최대한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당일 출고를 진행중입니다. (입고지연/예약배송건 제외)
- 이미 출고된 상품의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, 상품을 받아보신 후 1:1 문의글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반품 접수를 해주셔야 하며,
   이에 따른 반품/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 


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후 문의 남기기 >> https://pf.kakao.com/_HChXK


공통무통장입금 주문건은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?


무통장입금과 같이 현금으로 입금/결제해 주시는 경우, 5일 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시 주문건이 자동 취소처리 됩니다.
입금을 하셨더라도 주문시 작성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, 시스템에서 자동 입금처리가 되지 않으므로 미입금으로 간주되어 자동 취소처리 됩니다.
따라서 입금하신 후 제품이 오랫동안 도착하지 않을 경우에는,
공식 홈페이지 1:1 문의글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메시지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빠르게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후 문의 남기기 >>  https://center-pf.kakao.com/_HChXK/chats 

공통주문 후 입금했는데, 입금 확인이 안 돼요.

주문시 작성해주신 입금자명과 금액이 동일한 경우, 문제없이 자동 입금처리 됩니다. (전산 자동 처리에 따라 1~3시간 소요될 수 있습니다.)
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, 꼭 주문시 직접 작성해주신 입금자명으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.

* 자동 입금 확인이 어려운 경우
 1.  입금자명과 결제금액이 동일한 주문건이 중복으로 있을 경우
 2. 결제 예정 금액과 실제 입금액이 다를 경우
 3. 주문 시 기재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

   예) 주문 시 작성한 입금자명 : 이지에프올로지 / 실제 입금자명 : EGF올로지
 4. 입금자명 제한수가 초과되었거나, 띄어쓰기 등 문장부호, 특수문자가 추가된 경우
   예) 주문 시 작성한 입금자명 : 이지에프올로지 / 실제 입금자명 : 이지에프올로

이 외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, EGF올로지 1:1 문의글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[주문번호/입금자명/입금은행/입금날짜/입금시간]을 알려주시면
확인 후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후 문의 남기기 >>  https://center-pf.kakao.com/_HChXK/chats

배송제품이 누락되어 배송되었어요.

최대한 꼼꼼하게 검수하여 제품 배송을 도와드리고 있으나, 혹여 구매하신 상품이 누락으로 판단되셨을 경우
EGF올로지 1:1 문의글 사진 첨부,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메시지를 통해 받아보신 전 제품의 사진을 보내주시면

출고 시 녹화되는 CCTV를 통해 누락으로 확인 된 경우 제품 재배송을 도와드립니다.


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후 문의 남기기 >> https://center-pf.kakao.com/_HChXK/chats

배송배송 전 상품을 변경/추가 하고 싶어요.

결제 완료된 주문건의 경우, 임의적으로 제품의 추가/변경이 불가하므로 주문취소 후 재주문 하시는 방법을 권장드립니다.
EGF올로지 1:1 문의글,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상담을 통해 오후 1시 이전에 요청해 주시면 배송 전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.

평일 오후 1시 이전(제품 출고 전) 요청건은 최대한 처리해드리고 있으나, 이후 배송작업이 시작되면 취소요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.

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후 문의 남기기 >> https://center-pf.kakao.com/_HChXK/chats


배송배송 전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어요.

- 오후 1시 이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메시지를 통해 주문번호와 변경을 원하시는 주소지를 알려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- 배송작업이 시작되는 오후 한 시 이후의 경우,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.


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후 문의 남기기 >> https://pf.kakao.com/_HChXK

배송배송은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?

- 평일 오후 한 시 이전 주문건에 한해 당일 출고 진행됩니다. (입고지연/예약배송 제품 제외)
- 평일 오후 한 시 이후 주문건의 경우 다음 날 부터 출고가 진행되며, 금요일 오후 한 시 이후 주문건의 경우 돌아오는 월요일부터 출고가 진행됩니다.
- 출고 후 운송장번호는 오후 5~6시에 일괄적으로 등록되어 확인 가능합니다.
- 제품 출고 후 배송은 영업일 기준 2~4일 정도 소요되나, 주말/공휴일 혹은 배송사 사정에 따라 안내드린 배송 소요일보다 조금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.
- 입고지연 혹은 예약배송 상품과 함께 주문해주실 경우, 주문해주신 모든 제품은 품절된 제품의 입고일에 맞춰 모든 제품이 한꺼번에 배송됩니다.
- 그 외 제조사/공급처 사정으로 인해 예약 배송일보다 일정이 늦춰질 경우, 개별적으로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공통고객센터 전화 연결이 안 돼요.

현재 유선문의 폭증으로 인해, 통화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불편하시더라도 이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며
공식 홈페이지 1:1 문의,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메시지를 통해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
순차적으로 확인 후 최대한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후 문의 남기기 >> https://center-pf.kakao.com/_HChXK/chats

[고객센터 운영시간]
오전 10:00 ~ 오후 6:00
점심시간 : 오후 12:30 ~ 오후 1:30

* 운영시간은 추후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앰플EGF 프로그램 MTS 앰플의 사용기한은 언제까지 인가요?

EGF 프로그램 MTS 앰플은 개봉 후 5~7일 이내 소진하시는 것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.

무균, 무방부제의 순도 97% 이상 단백질 인자로 이루어진 앰플의 특성 상,
개봉 후 사용 과정 중에서 대기 중 부유하는 균에 의해 활성도가 떨어질 수 있으므로 최소 5~7일 이내 모두 소진해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.

앰플EGF 프로그램 MTS 앰플은 꼭냉장보관해야 하나요?

활성EGF 앰플은 개봉 후, 반드시 냉장 보관을 권장드립니다.


무균/무방부 + 순도 97% EGF 단백질로 이루어진 당사의 앰플은 상온 방치 시 변질 위험이 있습니다.


또한 앰플을 사용하는 과정 속에서 공기 중의 부유균이 앰플 안으로  미세하게 나마 침투하게 됩니다.  

냉장보관을 하면 이 균이 번식하지 못하여 제품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, 

상온에 그대로 방치하게 되면 균이 급속도로 번식하게 되어 앰플이 변질됩니다.  


*개봉 전에는 2년까지 장기보관이 가능합니다.

다만, 30도 이하의 실온 직사광선을 피해 보관해주세요. 



앰플EGF 프로그램 MTS 앰플의 변질 여부를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
무균, 무방부의 단백질 인자 97%로 이루어진 EGF 프로그램 MTS 앰플은 보관법이 매우 중요합니다. 

따라서 제품 개봉 후에는 반드시 냉장보관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.


활성EGF 인자는 변질 시, 

고약한 냄새와 함께 투명했던 제형이 처음과는 달리 불투명하게 변합니다. 

그럴 땐 과감히 버려주세요. 변질된 제품 사용은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됩니다. 


*변질 원인: 

- 개봉 후 상온 보관 시
- 공기 중의 부유균이 앰플 내로 침투/번식 시 

- 개봉 후 권장 사용기간을 넘겼을 시(5일 안에 다 사용하는 것이 가장 BEST! 최소 7일 안으로 사용 적극 권장)